미녀들의 수다 노바디 국보급옆태 키스 현대차 모델 옆태종결자


미녀들의 수다 노바디 국보급옆태 키스 현대차 모델 옆태종결자



 백령도 근해에서 천안함 실종 장병 수색에 투입됐던 해군 특수전여단 수중 폭파대(UDT) 소속 故 한주호 준위에 대한 영결식이 거행된 이후에도 인터넷에서는 누리꾼들의 애도가 끊이지 않고 있다.
 6일 한 인터넷 사이트 자유게시판에 ‘故 한주호 준위님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에는 고인에 대한 안타까움과 애도의 글이 올라와 있다.

  1. 연예인왕가슴 여자야해 씨파라다이스
  2. 트리쉬거시기 성니비디오 평생무료겡
  3. 선생님의버지를빨았다 만화마중협 벅스포로노




 또한 ‘진정한 영웅’이라며 고인의 용기와 군인 정신을 높이 평가한 글도 눈에 띄었다.



 한 네티즌은 댓글을 통해 “당신은 진정한 이시대의 군인입니다. 항상 후배들보나 먼저 솔선수범하며 차가운 바다에 뛰어 드신 당신. 후배들 앞에서는 호랑이 이지만 따로 있으면 당신은 아버지 같았다”면서 “부디 하늘나라에 가셔도 대한민국 최고의 군인이 이었다는 자랑스러운 자부심을 가지시길 바란다. 당신은 최고중의 최고 입니다”라고 전했다.



 故 한주호 준위의 인터넷 분향소에도 수백 개의 추모 댓글이 달려 있다.





 해당 글 아래쪽에는 ‘명복을 기원 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억할 것입니다’, ‘훌륭한 군인이셨는데 정말 안타깝다’ 등 고인을 추모하거나 명복을 비는 내용의 답글이 수없이 개제돼 있다. 미녀들의 수다 노바디 국보급옆태 키스 현대차 모델 옆태종결자


 인터넷 포털 사이트 자유토론방에 지난달 30일 개설된 故 한 준위를 추모하는 글에는 5일 오전까지 1042명이 다녀갔으며 350여개의 댓글이 달렸다. 미녀들의 수다 노바디 국보급옆태 키스 현대차 모델 옆태종결자
 아울러 포털 사이트의 각 게시판이나 블로그 등에서도 故 한주호 준위에 대한 명복을 빌거나 안타까움을 전하는 수많은 글이 올라와 있다. 미녀들의 수다 노바디 국보급옆태 키스 현대차 모델 옆태종결자

 이와 함께 천안함 장병을 추모하고 무사귀환을 기원하는 글도 많았다. 이 같은 추모와 격려, 안타까움 등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시민 김민우(32)씨는 “실종된 장병의 구조 활동을 하다 순직한 한주호 준위님을 생각하면 가슴 한구석이 저려온다”면서 “생존자가 나타나 한 준위님의 순직이 보다 빛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시민 이민경(29)씨도 “한주호 준위님의 영결식을 방송을 통해 지켜보며 안타까움을 금할 길이 없었다”면서 “자긍심을 갖고 한평생을 사진 한 준위님의 명복을 빈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