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맞고 무료만화읽기 마산테마여행사


피망맞고 무료만화읽기 마산테마여행사



 달콤한 휴식으로 재충전한 축구대표팀 태극전사들이 22일 라트비아와 평가전을 위해 다시 담금질에 들어간 가운데 허정무 감독이 꺼내 들 새로운 전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표팀은 22일 오후 11시 10분(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말라가의 에스타디오 시우다드 데 말라가에서 라트비아와 평가전을 치른다.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본선 상대 그리스를 겨냥한 모의고사다.

  1. 짝가슴팬티보기 레이싱걸 뒷태s라인 환상몸매 미니홈피 레이싱걸 아슬아슬한 속옷란제리니 노출
  2. 성인싸이트아이디 모델에이전시인덱스 섹시한엉덩이팬티
  3. 에로배우 고아라 이미지 양 노출의상 슴가




 라트비아는 남아공월드컵 예선에서 스위스, 그리스에 이어 2조 3위를 차지해 본선 진출에 실패했다.



 허정무 감독은 지난 18일 같은 장소에서 치른 핀란드와 평가전에서 2:0 승리를 이끌고서 라트비아와 경기에서는 변화를 주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허 감독은 당시 “전술적으로 실험해보고 싶은 것도 있고 변화를 좀 줄 생각이다. 라트비아와 경기에서는 전형상 조금 다르게 해보려고 한다”고 말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4일 출국해 남아공을 거쳐 스페인으로 이어진 새해 첫 전지훈련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평가전이기도 하다. 피망맞고 무료만화읽기 마산테마여행사


 2008년 1월 칠레와 친선경기로 출범한 허정무호는 그동안 월드컵 예선을 치르며 4-4-2를 주 포메이션으로 굳혔다. 피망맞고 무료만화읽기 마산테마여행사 하지만 월드컵 본선에서 강호들을 상대하려면 다양한 전술 변화는 필수적이다. 피망맞고 무료만화읽기 마산테마여행사
 허정무 감독 부임 이후 대표팀은 4-4-2를 바탕으로 하면서 종종 4-2-3-1 포메이션을 실험했다. 피망맞고 무료만화읽기 마산테마여행사 일명 ‘박지성 시프트’로 불리는 변화로 미드필더 숫자를 늘려 공ㆍ수 안정을 꾀하려는 시도다.
 허 감독은 스페인으로 건너오기 전 남아공에서는 모처럼 스리백 수비진영도 실험했다.

 허 감독은 과연 이번 라트비아와 경기에서는 어떤 변화로 남아공월드컵 본선 구상을 드러낼 지 주목된다.(뉴스검색제공제외)